지원사업개요

기쁨나눔재단은 지원사업을 펼치는 지역과 지원사업의 분야를 특정 지역이나 특정 분야로 한정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있는 곳이라면 거기가 어디든, 그 곳의 이웃들이 필요한 것이라면 그것이 무엇이든 그들과 함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사업지역

    기쁨나눔재단은 현재 베트남, 미얀마, 필리핀, 캄보디아동남아시아 지역방글라데시, 네팔중앙아시아 지역, 그리고 아프리카 캐냐에 위치한 카쿠마 UN난민캠프와 남수단에서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우리의 도움이 필요한 곳이라면 그 곳이 어디든 달려가서 그들과 함께 하기 위해 항상 준비하고 있습니다.

  • 사업분야

    지구촌 곳곳에서 우리의 도움을 기다리는 이웃들에게 가장 절실한 도움은 무엇일까요? 우리는 알 수가 없습니다. 그들이 살고 있는 환경, 그들이 처한 상황, 그들이 앞으로 이루고자 하는 목표에 따라 정말 다양한 요청이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기쁨나눔재단은 지원사업을 어느 특정분야로 한정하지 않고 그들에게 어떤 도움이 필요할 지를 가장 잘 알고 있는 현지의 협력기관을 통해서 현장의 상황과 요구를 파악하여 그들이 자립하여 자신의 미래를 스스로 만들어 가는 데 가장 필요한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 재단은 재단 설립 이후 지금까지 아시아의 저개발 국가와 아프리카 등지에서 마을 공동우물 파기, 공동화장실 짓기, 주택보급, 기숙사 건립, 장학 프로그램, 교복 지원, 어린이 급식 프로그램, 장애인 휠체어 보급, 태양광 랜턴 보급, 태양광 발전 설비 설치, 어린이 빵급식 프로 젝트 등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습니다.